강릉 교차로 부동산 이용하기 본문

무쓸모

강릉 교차로 부동산 이용하기

#$%^&#$% 2022. 12. 27. 13:46

교차로 신문은 대표적인 우리나라의 생활정보지 입니다. 한떄는 엄청난 발행 부수를 자랑하였지만, 요즘에는 그렇게 많이 발행하지 않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발달때문에 종이신문을 보는 사람이 많이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저만해도 종이신문을 더이상 보지 않고, 대부분의 뉴스를 스마트폰으로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해당 신문이 완전히 사라진것은 아닙니다.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이곳에서 다양한 내용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강릉교차로 부동산 역시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이곳에서 광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강릉교차로 부동산 홈페이지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우리나라 대표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강릉교차로'라고 검색을 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강릉 교차로라고 검색을 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가장 맨 위의 나오는 검색결과를 클릭하시면 해당 서비스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강릉교차로 바로가기

 

여기로 들어가시면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시는것보다 더 빠르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러한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 메뉴를 보시면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과거의 네이버 부동산의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이러한 모습을 좋아합니다. 직관적이고 원하는 매물만 쉽게 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네이버의 현재 시스템은 지도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매물을 찾는것이 훨씬더 어렵고 복잡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