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 홈페이지 이용하기 본문

쓸모

MSN 홈페이지 이용하기

#$%^&#$% 2023. 6. 16. 17:00

과거에는 MSN이 많은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방문하는 사이트였습니다. 특히 IE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첫 화면으로 MSN 페이지를 설정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MSN으로 연결되었지만 현재는 빙으로 연결됩니다. 또한, MSN 메신저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첫 화면으로 MSN 페이지를 고정시키는 옵션이 있어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MSN 페이지로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이 서비스는 이전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를 댈수 있겠지만, 이제 첫화면으로 이 사이트를 고정시키는 브라우저가 없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MSN 홈페이지로 이동하려면 https://www.msn.com/ko-kr/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단순히 msn.com으로 접속해도 MSN 코리아로 리디렉션됩니다.

과거에는 MSN 메신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MSN 코리아를 방문했습니다. 1999년에 인터넷이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했지만 해킹으로 인해 운영이 중단되기도 하였습니다. 네이트온의 이용자가 줄어들기 훨씬 전부터 MSN 메신저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MSN 코리아를 뉴스피드를 보기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MSN 뉴스는 한두 가지 인기 뉴스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뉴스를 볼 수 있어 좋은곳입니다.

이에대한 장점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다양한 정보 제공: 뉴스, 날씨,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주제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러 가지 주제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개인화된 콘텐츠:사용자의 관심사와 기호를 고려하여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위치, 관심사, 이메일 등의 정보를 활용하여 맞춤형 뉴스, 기사, 광고 등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간편한 사용성: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간단한 디자인으로 정보를 찾고 읽을 수 있으며, 사용자가 관심 있는 항목을 쉽게 선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포털 서비스: 포털 서비스로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Outlook.com 이메일, Bing 검색 엔진, Microsoft 계정 연동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언어 지원: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이는 다양한 사용자들이 자신의 언어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 기술력: Microsoft의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운영되며,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에 언급한 장점은 MSN에서 제공하는 장점을 간략하게 정리한 것입니다.

 

하지만 장점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1) 광고가 너무 많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이런 광고는 원하는 정보를 얻기에는 굉장히 정신사나운것이 사실입니다.

2) 지역제한이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서 다른 콘텐츠를 제공하다보니까, 다른포털이나 뉴스사이트가 더 많은 정보를 제공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3) 방문자가 적기때문인지 댓글같은것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