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바로가기 설치 방법 (PC) 본문

최근 몇 년간 물건 구입 방식은 극적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전에는 전자 기기나 비싼 물품들은 주로 온라인으로, 일상 생활용품이나 식료품은 대체로 근처 슈퍼마켓에서 구입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시기를 맞아 거의 모든 상품이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글은 온라인 쇼핑의 한 예인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방법에 대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이 서비스는 대부분이 잘 알고 있는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입니다. 물론, 더 큰 규모의 쇼핑몰들도 존재하지만, 여전히 상당수의 고객들이 11번가를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이곳에서 전자제품을 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이곳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팁을 하나 드리자면,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하면 다양한 쿠폰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11번가 바로가기를 설치해 접속하면, 더욱 효과적인 쇼핑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으로 물품을 구매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접 접속하여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네이버나 다나와 같은 중개 사이트를 통해 저렴한 상품을 찾아보곤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중개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매를 하게 될 경우, 중개 사이트에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 비용은 일반적으로 11번가나 판매자가 부담하지만, 그 결과로 상품 가격이 상승하게 되어 구매자에게도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설치방법 보기

 

이곳에서는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치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요약하자면, 페이지에 접속하면 '11번가 바로가기 설치하기' 버튼이 보일 것이고, 그것을 클릭하면 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물론, 이 외에도 다양한 접속 방법이 있습니다. 11번가에서는 여러 가지 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 두고 있습니다.

  • 설치한 바로가기를 클릭하여접속하거나
  • 쇼핑 관련 이메일을 통해 접속하거나
  • 주소창에 직접 주소를 입력하거나
  •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들 중 어느 방법을 선택하더라도 문제는 없습니다.

잘 설치되었다면 화면의 왼쪽 상단에 '바로가기 on' 표시가 나타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쿠폰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주의해야 할 사항은, 바로가기를 통한 구매 가격과 중개 사이트를 통한 구매 가격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때때로, 중개 사이트를 통한 접속이 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