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맞고 설치하기 본문

쓸모

애니팡 맞고 설치하기

#$%^&#$% 2023. 6. 15. 13:53

인터넷 게임은 인터넷의 대중화와 함께 지속적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초창기 Online Game은 '디아블로'와 같은 Game부터 '고스톱'과 같은 친숙한 Game까지 다양하게 제공되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대의 흐름에 따라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컴퓨터 시대에서 스마트폰 시대로 전환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시대의 '고스톱'과 컴퓨터 게임 시대의 '고스톱'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빠른 매칭과 1:1 게임이 중요해, 기존의 3인 '고스톱'보다는 2인 '맞고'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을 지원하고 있는 고스톱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애니팡 맞고'는 스마트폰 전용 '맞고' 게임 중에 출중한 것으로 손꼽힙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애니팡 맞고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이 서비스는 앞서 언급했듯이 스마트폰 전용 게임입니다. PC버전은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수가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별도로 개발할 필요성이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방식으로든 PC에 설치하는 방법은 존재합니다. 하지만 다이렉트로 지원을 지는 못합니다. 에뮬레이터를 통한 설치만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아이폰 버전 다운로드

 

위의 두 링크 중 자신의 스마트폰에 적합한 버전을 선택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과거에는 iOS 버전이 존재하지 않아 안드로이드 버전만 이용 가능했지만, 대략 2~3년 전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이 서비스를 간편하게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니팡 맞고'는 대중적인 '맞고' 게임에 '애니팡' 캐릭터를 추가한 서비스입니다. 간편한 조작과 코믹한 분위기가 '애니팡 맞고'의 강점입니다. 또한, 카카오 플랫폼을 이용하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