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부동산 경매 홈페이지 본문

무쓸모

다음 부동산 경매 홈페이지

#$%^&#$% 2022. 3. 7. 13:15

부동산과 관련된 공부를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경매에 대해서 공부하는 것도 그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경매를 공부하다보면 '권리'라는 것에 대해서 심도깊게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실수를 하게 되면 큰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실제 경매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많은 공부가 됩니다.  과거에 경매를 공부했을때 많이 도움 되는 사이트가 있었는데 그 중하나가 '다음 부동산 경매' 사이트 입니다.

다음 부동산 경매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포털에서 "다음 부동산 경매사이트"라고 검색을 해야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들어가는게 꽤나 힘이 들더라구요. 다른것은 대강 검색을해도 잘 나오는데 말이지요.

이런식으로 정확한 단어를 쳐야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이러한 방법을 사용할 필요가 없이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다음 경매 부동산 사이트 들어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손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위와같이 나옵니다. 사건번호도 나오고 기본적인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감정가순, 최저가순 이런식으로 검색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다음 경매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유료 경매물건을 무료로 열람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다음 부동산 회원이면 월 3건이 무료입니다. 하지만 사실 이러한 제한은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다음 아이디는 손쉽게 만들 수도 있고, 친구 아이디, 부모님 아이디를 동원한다면 거의 무한대로 볼 수 있기 때문이지요. 다만 좀 귀찮음이 있을 뿐 입니다.

 

다음 부동산 회원은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이게 3회만 가능한것입니다. 임차관계, 등기권리, 예상배당표, 임차인 예상배당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한 없이 사용을 하고 싶은 사람은 유료로 가입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다른 곳과 비슷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법원에 따라서 볼수도 있고, 전국 모두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만만한 수준의 가격은 아닙니다. 단지 공부를 하기위하여 가입을 하는것은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