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증권 HTS 다운로드 본문

무쓸모

신한증권 HTS 다운로드

#$%^&#$% 2021. 3. 16. 20:48

요즘에 주식이 잠시 주춤하고 있기는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주식 투자에 열광을 하고 있습니다. 자산의 가격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현금을 들고 있으면 손해라는 인식이 높기 때문이지요. 저희 집도 그렇게 큰 투자를 하고 있지 않지만 얼마전부터 조금씩 투자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신한증권 HTS 다운로드에 대한 것 입니다.

신한증권 홈페이지 방문하기

신한증권 HTS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가장 우선적으로 신한증권 홈페이지에 방문을 해야합니다. 신한 증권 홈페이지는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시는 것이 보통의 방법입니다.

위 화면은 다음에서 '신한증권'이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결과입니다. 가장 맨위에 신한금융투자 라고 되어 있습니다. 과거에는 신한증권이었지만 굿모닝증권과 합병을 하여 신한금융투자라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신한증권 홈페이지 방문하기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귀찮다면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또는 주소를 직접 입력을 해도 되지만 주소가 길기 때문에 언급을 하는게 의미가 없어서 적진 않겠습니다.

신한증권 HTS 다운로드

신한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복잡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HTS를 가장 전면에 내세우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다운로드 링크를 찾는것은 어렵습니다.

가장 먼저 '처음이신가요?'를 클릭은 하게되면 아래의 메뉴가 바뀌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트레이딩 채널'을 선택을하시면 신한증권 HTS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신한증권 HTS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이러한 과정이 귀찮으시다면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막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식은 사이트 주소 구조가 바뀌면 링크가 끊길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페이지가 보인다면 정상적으로 신한증권 HTS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오신것입니다. 여기를 보면 다양한 HTS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것을 선택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신한 i'를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국내주식에 최적화 되어있는 HTS 입니다.

 

이러한 화면이 나오면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파일을 다운로드 받게되고, 이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신한증권 HTS 신한i 권장사양

신한아이(신한i)의 권장 사양은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주식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i3 CPU와 윈도우7이상이 필요합니다. 또한 1280x1024 이상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모니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조건은 최근 몇년안에 컴퓨터를 구매하신 분이라면 큰 문제 없이 만족을 할 수 있으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