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증권 홈페이지 방문하기 본문

미래에셋대우증권은 우리나라에서 대우증권과 미래에셋증권이 통합이 되어서 탄생한 증권사입니다. 그로인하여 우리나라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지요.

 

그리고 이 글을 쓰기 불과 1주일전인 2021년 3월 25일 사명을 미래에셋대우증권에서 '미래에셋증권'으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이로서 대우증권이라는 이름이 완전하게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더이상은 복잡한 이름을 부르지 않아도 되는것이지요.

미래에셋대우증권 홈페이지 접속하기

미래에셋대우증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려는 이유는 굉장히 다양할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고객센터에 연락을해서 문의를 하기 위함일수도 있고, 거래를 하기 위하여 HTS를 다운로드 하기 위함일 수도 있습니다. 

미래에셋대우증권 홈페이지를 들어가기위해서는 굉장히 다양한 방법이 있을 수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사이트에서 '미래에셋증권'이라고 검색을 해서 들어가는 것입니다.

 

사명이 변경된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기 때문에 '미래에셋대우증권'이라고 검색을 해도 들어갈 수 있지만 조금 건단히 '미래에셋증권'이라고 검색을 해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구글에서 검색을해도 동이랗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글은 주소가 과거의 미래에셋대우증권 홈페이지 주소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게,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로 자동으로 리디렉션이 됩니다.

미래에셋 대우증권 홈페이지 방문하기

검색엔진을 통해서 들어가고 싶지 않다면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셔도 문제가 없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어떤 방법이든 편한 방법을 사용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미래에셋증권 HTS 다운로드

미래에셋증권 HTS는 카이로스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우증권과 합병을 하기 전에는 미래에셋증권의 카이로스와, 대우증권의 큐웨이네오 둘다 운영을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현재는 카이로스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맨 아래로 내려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면 카이로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m.stock 다운로드

미래에셋증권의 MTS의 이름은 m.stock(엠스톡)입니다. 이것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에서,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m.stock 다운로드
아이폰 m.stock 다운로드

둘 중에 자신의 스마트폰에 맞는것을 클릭을 하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무쓸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0) 2021.04.01
타이젬바둑 다운받기  (0) 2021.04.01
신한증권 HTS 다운로드  (0) 2021.03.16
티월드 홈페이지(t월드) 바로가기  (0) 2020.09.25
캡쳐도구 다운로드 없이 (캡처도구)  (0) 2020.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