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젬바둑 다운받기 본문

무쓸모

타이젬바둑 다운받기

#$%^&#$% 2021. 4. 1. 15:34

타이젬이라는 플랫폼을 아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바둑이 아니라면 이 게임 플랫폼을 알고 있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이 회사의 대표 게임인 타이젬바둑을 제외하면 유명한 게임이 하나도 없기 때문이지요. 이번 포스팅은 타이젬바둑 다운받기 입니다.

타이젬 바둑 역사

타이젬바둑 다운받기 전에 타이젬 바둑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해보겠습니다. 타이젬 바둑은 동양 온라인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넷바둑 서비스이며, 2002년부터 서비스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오랜시간동안 서비스를 해왔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타이젬 바둑을 두고 있으며, 그만큼 안정적으로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겠지요.

타이젬 바둑 다운받기

타이젬 바둑 다운받기를 해야지 타이젬 바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잼 바둑 다운받기를 하는곳은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 방문하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우측에 있는 대국실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면 타이젬 바둑 다운받기가 가능합니다. 다운만 받는 다고 모든것이 다 해결이 되는것이 아니라, 설치를 해야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설치를 완료한 다음에 타이젬 아이디를 보유하신 분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테이젬 아이디가 없는경우에는 별도로 타이젬 아이디를 만들어야하고, 이를 통해서 로그인을 시도하면 됩니다.

참고로, 타이젬 바둑은 컴퓨터로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타이젬 바둑을 즐길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타이젬바둑'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손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타이젬 바둑 다운받기

 

아니면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함을ㅇ홋 타이젬 바둑 다운받기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가능하게 됩니다. 

타이젬 바둑게임 종류

타이젬 바둑은 2가지 종류의 게임이 존재합니다. 하나는 배팅을 하는 게임이고, 다른 하나는 일반적인 대국이 있습니다. 배팅을 하는 게임은 미성년자 이용불가능하고, 배팅을 하지 않ㄴ흔 게임은 전체이용가능입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에 가면 위와 같이 2가지의 등급이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프로그램으로 인식이 되는것이지요.

 

타이젬 바둑 유료? 무료?

타이젬 바둑은 완전히 무료게임은 아닙니다. 타이젬도 먹고 살아야 하기 때문에 과금 체계가 있습니다. 회원제에 가입을 하지 않아도 넷바둑을 즐길수는 있지만, 회원에 가입을 하면 훨씬 더 원활하게 게임이 가능합니다. 회원의 종류는 크게 4가지 등급입니다.

찬찬히 차이를 살펴보면 무료만으로는 완벽한 게임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무료는 1:1대화가 제한적이지요. 그리고 많은 사람이 몰릴경우에 우선순위에서 밀리게 됩니다. 타이젬 바둑을 본격적으로 즐기기위해서는 어느정도의 과금이 필요합니다.

 

'무쓸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한의 계단 PC 에서  (0) 2021.04.01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0) 2021.04.01
미래에셋대우증권 홈페이지 방문하기  (0) 2021.03.31
신한증권 HTS 다운로드  (0) 2021.03.16
티월드 홈페이지(t월드) 바로가기  (0) 2020.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