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청 홈페이지 본문

무쓸모

세종시청 홈페이지

#$%^&#$% 2021. 4. 14. 17:06

코로나19는 많은 사람들을 괴롭게 만듭니다. 항상 마스크를 휴대하고 다니게 하며, 쉽게 사람도 만나지 못하지요. 혹시나 본인이 코로나19에 걸리게되면 주변사람들에게 너무 큰 피해를 주기 떄문이지요. 그래서 한국사람들은 정말로 많이 주의를 하게 됩니다.

코로나19에 대한 관심이 높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지자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세종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세종시청 홈페이지에 많이 방문을 하시게 되지요. 

세종시청 홈페이지 방문하기

세종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려면 다음을 통해서 들어가거나 네이버를 통해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간단하게 '세종시청'이라고 검색만하면 됩니다.

위 화면은 네이버에서 검색했을때의 모습인데, 가장 맨 위에 세종특별자치시청 홈페이지가 나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시면 세종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는 것이지요.

 

세종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게 아니라면 간단하게 위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실 수도 있습니다. 또는 sejong.go.kr 이라는 주소를 직접 주소창에 입력을 해도 됩니다.

세종시청 홈페이지에서 코로나 19 정보 얻기

세종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일반적인 홈페이지의 모습이 아니라 아이콘 큰거 2개정도만 놓여있는 모습입니다.

오른쪽 것을 클릭을 하시면 일반적인 세종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반면에 왼쪽 것을 클릭을 하시게되면 코로나19 홈페이지로 방문을 할 수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정보는 확진자 이동 경로입니다. 가운데 있는 확진자 이동경로를 클릭을 하시면 세종시 확진자 방문장소에 대해서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세종 확진환자의 이동경로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특정인이 지목이 될수 없는 구조로 공개가 되고 있으므로 개인정보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역학조사가 완료가 된 경우에는 이에대한 공개도 사라지게 됩니다.

세종시청 홈페이지 정보

세종시청 홈페이지에는 코로나19 정보 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있습니다. 시정전반에 대해서 민원에 대응하기 위한 시민의 창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소통공간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행복나들이라는 곳은 세종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한 메뉴라고 할수 있습니다. 명소에 대한 소개가 많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천천히 들려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무쓸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벼룩시장 부동산 홈페이지  (0) 2021.08.14
다음클리너 다운로드 설치  (0) 2021.08.14
한국감정원 청약홈 홈페이지  (0) 2021.04.13
고용노동부 내일배움카드 신청  (0) 2021.04.13
컴시간 알리미 PC  (0) 2021.04.12